[충북] 세명대학교 계약직 사서 직원 채용
- 2022-12-09
- 김다빈
- 1361
첨부파일
직원 채용 지원서_제출서식1.hwp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2. 채용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 1차, 2차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3. 제출서류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본교 소정양식) 1부
나. 개인정보 활용 및 수집 동의서 1부
다. 자격증 사본 (소지자에 한함)
라. 경력(재직)증명서 (경력자에 한함)
※ 다.라 항목은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4. 지원서 접수 및 문의
가. 접수기간 : 2022.12.15.(목) 16: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방법
1) E-mail 접수 : smuga@semyung.ac.kr
2) 문의 : 총무팀 ☎(043)649-1161, 1562
5. 기 타
가. 제출된 서류는 본교 직원채용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채용전형 종료 후 미채용자의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즉시 파기함
나. 서류의 미비, 착오기재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다. 서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신원조회 결과 이상이 있을 시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