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1학년도 후기(2022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 안내
- 2022-04-04
- 김다빈
- 3033
(붙임2) 2021 후기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 안내.hwp
(붙임6)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서, 추천서 프로그램 사용법(학생용).hwp
(붙임11) 학위논문 작성지침.hwp
(붙임12) 로마자 성명 표기법(교육부 공문).hwp
(붙임13) 표절예방프로그램(사용자 매뉴얼).pdf
2021학년도 후기(2022년 8월 졸업) 학위수여 예정자를 대상으로 석∙박사 학위 청구논문 심사일정을 아래와 같이 확정하여 통보하오니,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제출대상 | 제출서류 | |||
지도교수 | 1. 심사위원 추천서(종합정보시스템 입/출력) 1부. (※ 비전임교원 입력 시 ‘외부’로 입력) 2. 교외 심사위원 추천서(지정양식) 1부. | |||
학 생 (논문심사 신청자) | 1.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서, 추천서(종합정보시스템 입/출력) 1부. 2. 학위논문요약서(지정양식) 1부. 3. 연구윤리서약서(지정양식) 1부. 4. 심사비 입금 : 상세한 내용은 (붙임2) 참조
|
3. 사용매뉴얼(대학원 일정관리), 양식(대학원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4. 학위청구논문 심사일정: (붙임1) 참조
일정 | 주요내용 | 일정 | 주요내용 |
4. 18.(월) ~ 4. 20.(수) | ※ 제출서류 지도교수, 학생 서류를 학과에서 취합하여 제출 | 심사종료 후 ~ 6. 24.(금) | ※ 제출서류 ∙ 심사결과보고서 1부.(종합정보시스템 입/출력) ∙ 심사요지서 1부.(지정양식) ∙ 예비심사결과 보고서 1부.(지정양식) ∙ 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확인서 1부. (기본보기, 요약보기, 상세보기 중 택 1) |
2022.7. 4.(월) ~ 7. 8.(금) | 완성 논문 및 제반서류 제출 | ||
4 .28.(목) | 심사위원 확정 | 2022. 7월 중 | 학위수여예정자 사정 |
4. 29.(금) | 심사 의뢰 (별도 공문 발송) | 2022. 8월 초 | 학위수여자 확정 |
5. 2.(월) ~ 6.17.(금) | 학과별 심사 진행 | 2022.8.19.(금) | 2021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미실시) |
5. 연구윤리서약서 및 표절예방프로그램 사용 확인서 제출 안내
구분 | 제출시기 | 비고 |
연구윤리서약서 | 4. 18.(월) ~ 4. 20.(수) | 논문심사신청기간 |
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확인서 | 6. 24.(금) (심사결과보고서 제출 시) | “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확인서” 제출 의무화 |
6. 각 학과(주임교수)에서는 학위청구논문 심사일정을 준수하여 학위논문 심사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문의: 대학원행정지원실 하경철(교내 1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