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학기 행정연수생 선발
- 2023-07-25
- 3321
1. 2023-2학기 교내근로 행정연수생에 대해 선발의뢰 및 배정인원을 알려드리오니 참고 바랍니다.
⧠ 지원방법: 81230@deu.ac.kr 메일로지원(양식자유)
⧠마감기한: 2023.07.27.(목) 12:00까지 신청
2. 장학등급 및 장학금액 (전자공학의 경우 A급과 B급 선발)
※ 2023년 교내근로장학금 시급: 9,620원(2024년 1월분은 노동부고시 최저시급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출근부에 입력된 시간으로 계산하며, 등급에 따른 최대 근로시간을 초과할 수 없음
(※ 최대 근로시간 내에서 주별, 월별 근로시간을 알맞게 배정하여 학기말에 근로시간이 부족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배정인원: A급 1명, B급 1명.
4. 근로기간: 최대6개월(2023년 8월 1일 ~ 2024년 1월 31일), 기간 내 탄력적 운영
5. 선발기준: 2023-2학기 등록금납부(당해학기) 재·휴학생(저소득층 우선 선발 권고), 및 4학년 우선 선발 예정
6. 근로장학생 입력 및 출근부 관리
가. 근로학생 입력: 근로지 담당자가 근로학생 명단 전산 입력
(장학시스템 > 교내근로 장학생 관련 > 근로장학생 관리)
나. 출근부 입력: 근로일로부터 5일 이내 입력
(학생경력관리포털(DAP) > 학생정보시스템 > 개인정보 > 교내근로장학생출근부)
다. 출근부 관리: 근로학생이 작성한 출근부 확인 후 승인
라. 출근부 제출: 해당 월의 출근부 확인 및 승인 후 전산제출
마. 장학금 지급: 해당 월 출근부 제출완료 후 월별 지급(다음 달 중순 지급예정)
7. 참고사항
가. 2023-2학기부터 근로시스템이 일부 개편될 예정에 있어 전산 작업을 위해 8월 초(8/11까지 예정, 추후 별도 안내) 근로시스템 사용이 불가할 예정입니다. 해당사항 유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근로학생에게 반드시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근로학생의 근로는 가능하나 전산상 시스템 입력만 불가)
나. (중복근로 제한) 공평한 일자리 제공과 형평성을 위하여 원칙적으로 근로지 2곳 이상 중복하여 근로하는 것을 제한합니다.
또한 국가근로 및 대학생청소년교육지원사업과 병행할 수 없습니다.
단, 야간근로(야간경비보조, 특수대학원, 기숙사 층장 등)등 업무상 불가피한 경우(사전 협의 필요)등에 한해 예외로 할 수 있습니다.
(동일시간대 중복 근로는 절대 불가, 국가근로/교내근로/홍보대사 등 모든 근로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