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 2024-06-10
- 조교
- 825
(붙임4) 2023 후기(2024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 예비심사결과 보고서(지정양식).hwp
(붙임5) 2023 후기(2024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 심사요지서(지정양식).hwp
(붙임6) 표절예방프로그램(사용자 매뉴얼).pdf
대학원행정지원실-376(2024.04.29.)호와 관련하여, 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졸업) 학위수여예정자의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제출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논문심사기간: 2024. 5. 2.(목) ~ 6. 14.(금)
2.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 심사종료 후 ~ 6. 21.(금)
※ 시스템입력 6.10(월)부터 가능
3. 제출서류: 공문 불필요(직접 방문 제출)
※ 심사진행 후 신청자 포기 및 심사중단 된 경우에도 (가, 나, 다) 서류 반드시 제출
가.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1부.(종합정보시스템 입/출력 후 날인)
【대학원학위논문심사에관한세칙】
나. 학위청구논문 심사요지서 1부.(지정양식)
다. 학위청구논문 예비심사결과 보고서 1부.(지정양식)
라. 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확인서 1부.(기본보기, 요약보기, 상세보기 중 택 1)
4. 학위청구논문제목 변경절차: 최초 종합정보시스템에 입력 제출한 학위논문심사신청서 논문제목(국문, 영문)이 심사과정에서 변경될 경우 심사결과보고서 제출 시 변경 작성 가능(단, 논문지도교수가 심사결과보고서 입력 시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변경 가능하며 신청자는 입력 불가함)
5. 완성(인쇄본)논문 및 제반서류 제출: 2024. 7. 1.(월) ~ 7. 5.(금)
※ 제반서류 안내는 추후 공문 및 대학원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6. 학위논문신청자 및 심사위원 파일의 학위종별(취득시)을 반드시 재확인 바라며, 학위종별이 상이한 경우 대학원 행정지원실로 연락바랍니다.